나혜미 문자 '하이킥' 나혜미, 중학교 졸업사진에 네티즌 '깜짝'

2007. 6. 29. 13:30연예계 소식

반응형

네티즌이 공개한 나혜미의 중학교 졸업사진

MBC 인기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극중 윤호(정일우)의 여자친구로 중간 투입된 신예 나혜미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네티즌이 공개한 이번 졸업사진 속 나혜미의 모습은 중학생이라고 하기 힘들 정도로 성숙미를 자랑하고 있다.
나혜미는 현재 경기 일산 화수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 여느 여고생과 다름없는 평범한 학교생활을 해 오다, '거침없이 하이킥'에 중간 투입되면서 높은 관심을 누리고 있다.
이번 나혜미의 사진에 대해 네티즌은 "대학생 졸업사진이라고 해도 믿겨질 정도로 성숙미가 흐른다"면서 "중학생시절부터 돋보였다. 성숙미에 더해 자연미까지 갖췄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혜미는 현재 '거침없이 하이킥'에 수십 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중간 투입되면서 주목을 받았지만,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정일우의 상대역을 맡은 것에 안티카페마저 생겨날 정도로 일부 네티즌의 시샘어린 눈총을 사고 있다.

<연예 핫 뉴스> '거침없이 하이킥'…'유미송' 화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테마송 '유미송'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된 '거침없이 하이킥' 128회에는 강유미와 나혜미가 중간고사 전교 꼴지 1, 2등을 하고 이민용 선생님에게 벌을 받는 장면이 등장하는데요.
이때 '유미송'이 흘러나오죠?
이 노래는 만화영화 '달려라 하니'의 주제곡을 페러디했는데요.
'이순재송'으로 잘 알려졌던 '사랑은 개나소나'에 이어 '유미송'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거침없이 하이킥'의 테마송들은 시트콤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나혜미 "보아 언니 따라 잡을래요"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