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려는 괴로워 김미려 방송사고는 아랑곳 않고, 오늘 방송 나갔는데 큰일이네요. 김미려 짤리나요?

2007. 6. 27. 19:36연예계 소식

반응형

방송 조작논란에 휩싸였던 케이블 채널 Mnet ‘미려는 괴로워’가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최재윤 담당 PD는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가 와전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를 전했다.

그는 “대한민국 여자 연예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 부담감도 큰 것이 사실이다. 극단적인 선택을 했던 연예인들의 사례를 보면서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된 프로그램을 평소부터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김미려 씨의 사건을 접했고 애초 3명 정도를 예상했던 계획을 변경해 김미려에게 집중키로 한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김미려가 가수로 성공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다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목표가 가수일 뿐이다. 우리는 그 목표로 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제작진은 “그녀가 달라지고자 하는 의도, 배경을 알려주는 1, 2회 시작은 엄정화의 내레이션으로 출발한다”고 밝혔다.

엄정화가 김미려의 이야기를 마치 소설을 읽듯이 들려주며 사이사이 자료화면과 제작진이 연출한 드라마로 왜 그녀가 변신하게 됐는지 보여준다는 것. 다만 3회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스토리는 리얼리티를 따른다고 덧붙였다.

‘사채 광고’ 논란과 함께 ‘연출 논란’ 방송을 강행하는 김미려의 변신 예고에 누리꾼들은 ‘기대 반, 실망 반’의 의견을 드러내고 있다.

27일 오후 6시 첫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