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행복할때는? 언제일까 공개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 공개

2007. 6. 29. 19:51연예계 소식

반응형

오는 6월 30일, 7월 1일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콘서트인 SM타운 섬머콘서트(SMTOWN SUMMER CONCERT)가 보다 특별한 볼거리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먼저 슈퍼주니어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의 예고편이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7월 26일 개봉에 앞서 슈퍼주니어를 아끼는 팬들에게 먼저 예고편으로 인사하게 되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은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이 주·조연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으로 팬들의 기대가 큰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예고편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조금은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오는 7월 2일 발매예정인 SM타운 썸머앨범에 수록될 곡 ‘행복’을 SM타운 섬머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행복’은 HOT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며, 슈퍼주니어는 “존경하는 선배님의 음악을 리메이크 하게 되서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행복’이 워낙 큰 사랑을 받은 노래라서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슈퍼주니어만의 유쾌한 매력이 담긴 시원한 여름 노래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힌바 있다.
동방신기도 보다 많은 볼거리를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으로 어떤 곡을 어떤 모습으로 부를지는 아직 정확하게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나 알찬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SM타운 섬머콘서트 는 SM소속 가수들의 릴레이 콘서트인 만큼 마지막엔 출연하는 아티스트 모두가 한 무대에 올라 다 함께 합창을 하는 곡으로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강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장리인 등 국내 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것은 역시나 처음 있는 일로 SM타운의 타이틀에 걸맞게 모두가 함께하는 공연으로 끝맺음 될 예정이다.
SM타운 콘서트는 그 외에도 7월 1일 생일을 맞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의 생일파티를 비롯하여 싸인CD, 싸인 티셔츠 등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데뷔 초기 누리꾼들의 악플에 무척 속이 상했었다”고 털어 놓으며 오히려 ‘나는 자신 있다’, ‘자 봐라. 그래도 나는 열심히 할 거다’라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한다고 밝힌 바 있는 슈퍼주니어의 활동을 주목해 본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영상장비를 동원하여 무대를 꾸미는 SM타운 콘서트는 6월 30일, 7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7월 7일은 대구 월드컵 경기장 특설무대에서 그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으로 티켓링크(1588-7890)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데일리서프라이즈 김한나 기자]

▲ 슈퍼주니어 ⓒ 뉴시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