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드디어 재입대 할까요? 윤정수 드디어 장가 갈까요? 손숙이 연예인 중매 나섰습니다

2007. 6. 12. 13:35연예 뉴스

반응형

(핫클릭)싸이 재입대 하나? 
 
입력 : 2007.06.12 11:12
 
[이데일리 피용익기자] 12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에서는 병역특례업체에서 부실근무한 사실이 드러난 가수 싸이의 재입대 여부에 관심이 모아졌다.

병역특례 비리의혹을 수사중인 서울 동부지검은 부실근무 사실이 드러난 가수 싸이에 대해 부실근무 및 불법파견 등 병역법 위반 사실을 병무청에 통보하고 행정처분 의뢰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싸이의 현역 재입대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검찰이 병무청에 편입취소 통보를 하고, 병무청이 이를 받아들이면 싸이는 현역으로 재입대해야 하기 때문.





하지만 현재로선 싸이가 현역 복무를 할 가능성은 희박하다. 병무청으로부터 산업기능요원 편입 취소 처분을 받게 되더라도 싸이가 행정소송을 제기할 경우 현역 복무를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싸이는 내년이면 현역입영 제한 연령인 만30세가 된다는 점에서 소송 결과에 상관없이 싸이는 현역이 아닌 보충역으로 근무할 가능성이 높다. 관련기사 ☞검찰 중간발표, '병특비리' 싸이 편입취소 방침

이날 뉴스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밖에도 월급날 연상되는 것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가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은 최근 자사 회원인 직장인 2405명에게 `월급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무엇인가`를 물은 결과 `신용카드대금 결제`라는 응답이 36.3%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다.

▲ 검찰 조사를 받고 나오는 싸이

다음주부터 시작되는 장마에 대한 뉴스도 많이 검색됐다. 기상청은 "장마가 평년보다 다소 빠른 6월 중순 후반에 찾아와 다소 많은 비가 내리다가 7월 하순부터 차차 사라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내달 전반기에는 장마전선이 일시적인 소강상태를 보이겠고, 후반에는 장마전선의 영향권에서 벗어나 무더운 날씨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연예인 중매`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연극인 손숙씨가 대표로 있는 결혼정보회사 웨디안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자체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연예인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직접 그들과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까지 주선하는 `스타매칭 프로그램`을 개발해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yoniki@
 
저작권자ⓒ이데일리- 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  

반응형